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hey_one

전화중국어 우리차이나 내돈내산 후기 ✨ 본문

Daily

전화중국어 우리차이나 내돈내산 후기 ✨

hey_woon 2020. 12. 27. 07:40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오랜만에 블로그를 작성하네요
요즘에 제가 전화중국어 우리차이나를 이용하고
있는데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리려고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계속 집에만 있으니깐
무료하고 중국어 실력도 계속 퇴화되는 것 같아서
전화중국어를 신청하게 되었어요! 전화중국어를 하
니깐 확실히 외국인과 대화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사라져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


우리 차이나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전화중국어 무료체험
을신청할 수 있어요! 그리고 12월에 하는 이벤트도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우리차이나 무료테스트 진행과정은 먼저 전화중국어 레벨테스트를 신청하면 학습매니저가 연락을 따로 줘요! 저는 5시 30분을 선택했는데 그때는 예약이 차 있다고 하셔서 저는 6시에 레벨테스트를 봤어요! 시간을 학습 매니저와 조율하고 정해진 시간에 원어민 강사님이 전화가 오면 10분 정도의 레벨 테스를 보면 됩니다!



우리차이나 레벨테스트 신청 방법도 되게 간단해서 좋았어요! 따로 회원가입 안 해도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 원하는 시간대, 날짜 자신의 중국어 실력만 입력하면 끝입니다! 전화중국어 신청방법 간단하죠?ㅎㅎ



먼저 원어민 담당 강사님이 카톡을 보내주셨어요! 우리 차이나의 장점은 원어민 강사님과 카톡으로 대화도 가능하고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미리 한 번 더 강사님께서 시간을 공지해 주셔서 편리하였고 강사님이 한국어도 너무 잘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더 깜짝 놀란 거는 한국에 한 번도 와보신 적이 없는데 진짜 한국어를 너무 잘하세요,,


전화중국어 레벨테스트를 볼때 선생님께서 사진을 주시고
프리토킹으로 레벨테스트를 봤어요 ! 레벨 테스트
하는동안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전화중국어 레벨테스트 볼 때 너무 떨려서 어떤 식으로 대화했는지도 기억이 안났어요ㅠㅠ 저는 레벨 5가 나왔습니다! 저는 중국을 가본 적도 없고 중국어를 제대로 공부한 지 1년 정도인데 다른 분들은 저보다 더 높게 나오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ㅎㅎ
전화중국어 레벨테스트 결과 저의 문제점을 정말 정확히 나와서 좋았어요! 저는 이점이 너무 좋아서 우리차이나
를 선택했거든요!! 그리고 우리차이나 강사님도
너무 좋았고요ㅎㅎ!! 저의 가장 큰 문제는 어휘가 진짜 부족한 것 같아요ㅠㅠ 레벨테스트를 하면 강사님이 교재를 추천해 주시는데 저는 화제를 정한 프리토킹을
하게 되었습니다!



강사님이 당일 대화 주제의 화제나 그림 등을 주시면 미리 복습하고 같이 대화하는 방식으로 수업하고 있습니다! 저는 교재보다는 프리토킹이 더욱더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틀리거나 할 때 카톡으로 성조와 중국어를 적어서 알려주세요 간단한 화제가 주제가 될 때도 있어요! 예를 들어
今天的话题是比较一下团体行和自由行的优缺点
이런 식으르요!!ㅎㅎ 우리차이나 강사님과 대화하면서 단어량도 자연스럽게 늘고 회화하는 게 재미있어지더라고요!


전화중에 제가 改,变의 차이를 모르겠다고
했는데 선생님께서 예시를 들면서 쉽게 설명해
주셨어요! 그리고 모르는 단어가 있을때 모르는
단어라고 말하면 선생님께서 카톡으로 성조를
보내주셔서 정확히 읽고 뜻도 알려주셔서
단어량이 많이 느는것 같아요!


전화중국어 수업이 끝나면 그날 배웠던 중요한 단어, 문장들을 정리해서 보내주고 제가 틀린 문장도 다시 한번 보내줘서 복습하기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제일 중요한 수강료는 우리차이나는 처음에 수강하면 할인이 들어가서 저는 주 3회 15분 1개월 75600원을 지불하고 이용하였어요! 1개월이 지나면 계속 이용하려고요!!
우리차이나 전화중국어 강추 드려요! 궁금하신 거나 담당 선생님 궁금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ღ


반응형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시안 / 시안외대 근처 시장, 집들이  (0) 2022.12.01
넷플릭스 미드 추천 TOP5!  (4) 2019.12.18
군대 PX 추천 TOP 8!  (7) 2019.09.09